Artiz Studio와 중국 여배우 관효동, 베이징에서 새 컬렉션 공개

0
41

중국에서 95년 이후 세대의 상징인 여배우

새 컬렉션은 ‘놀랍고 즐거운 순간’을 기념하도록 디자인돼

이달 10일, Artiz Studio가 패션의 밤(Fashion Night) 행사와 2019 Alice Garden 컬렉션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 인기 많은 배우이자, 중국 95년 이후 세대의 상징인 관효동(Guan Xiaotong)이 멋지게 등장했다. 수많은 스타가 참석한 이 행사에는 Jiahao 그룹 회장 Allen Shi, Artiz Studio 대표 Kwon Ji Yeong 외에 패션 바이어와 언론인을 비롯해 패션과 영화계 스타, 국내외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밤 트위터와 비슷한 중국 굴지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웨이보에서 Alice Garden 주제 행사와 관효동이 ‘Hot Searches’ 순위에 들었다.

이 대대적인 행사는 Artiz Studio의 미적, 낭만적 및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증거로 작용했다. Artiz Studio의 새로운 스타 디자이너 관효동은 이 행사에서 환상적인 새로운 룩을 공개하고, Alice Garden 컬렉션을 위한 자신의 영감을 소개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 꽃 및 영화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그녀는 95년 이후 세대 중 Artiz Studio의 첫 스타 디자이너로서 Alice Garden 컬렉션에 활기 넘치고, 예술적인 느낌을 접목했다. 그녀는 스타 디자이너로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와 관련해 “Kwon Ji Yeong 대표가 촬영한 이 컬렉션은 한국식 사진 촬영술의 정수를 분명하고 생생하게 반영한다”라며 “한국식 사진 촬영술은 솔직한 동시에 특징적인 사진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완벽성 추구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Artiz Studio는 설립 이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00명 이상의 인사들과 협력 프로젝트를 했고, 스타 디자이너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Artiz Studio 브랜드는 1990~1995년 출생 세대를 비롯해 1995년 이후 출생 세대에 초점을 맞추고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며, 결혼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한 중요한 기회를 창출한다. Artiz Studio는 또한 세계 곳곳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Artiz Studio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45개의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수준과 서비스를 고수함으로써 고급 결혼사진 시장에서 유행 선도자로 자리를 잡았다.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